본문 바로가기

MUST HAVE/여자친구선물추천

꼰대인턴 - 한지은실제나이#한지은가방#이태리가방#한지은니트#한지은한해#박해진백팩가방#박아인패션#박해진패션#인물관계도#라떼(나때)는말이야

오오!!!! 이런 재밌는 드라마를 이제야 발견하다니!!

요즘 새로 시작한 번외수사만 있는줄알았더니

박해진 과 타짜의 김응수님이 나오는 꼰대인턴!!

mbc 꼰대인턴 드라마 홈페이지 캡쳐

우연히 유튜브를 서칭하다 예고편이 보이길래 새로 할 드라마인줄알았는데..

벌써 몇회까지 한건지!! ㅎㄷㄷ  ㅋㅋ

어떤분이 잠깐 올려주신것만 봤는데 캬 ~ 잼있네요 ㅎㅎㅎ

1회부터 정주행중이긴한데 김응수님 연기가 역시 

곽철용이 자꾸 매치가 되서 ㅋㅋ 묻고 더블로 가!!!

mbc 꼰대인턴 드라마 홈페이지 캡쳐

김응수님은 최악의 꼰대 부장역할을 맡았는데요.ㅎ

인턴으로 다시 시작 ㅋㅋㅋ박해진의 복수!!

코믹 오피스물답게 회사원들이야기를 재밌게 잘풀어냈네요

실제와는 뭐 다를수도 있지만 드라마니까요~~

 

회식자리에 가는 박해진님이 메고나온 백팩은 바로!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백팩

저는 양복입고 갈때 백팩은..어색해서 못메겠던데..

역시 얼굴이 깡패시라 잘어울리시네요

 

박해진 백팩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상세사이즈 및 구매후기보러가기 ▼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오후3시 당일출고>> 백팩 HARRIS 블랙 DR809001

COUPANG

www.coupang.com

 

김응수님과 박해진님은 원래 기존회사의

부장과 인턴사이였는데요

박해진님이 상대 회사로 들어가 부장으로 승진

김응수님이 상대회사의 인턴으로 다시 들어가게 되서 겪는 내용입니다.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ㅋ 커리어가 무너졌네요 ㅎㅎ

박기웅님도 나오고 연기파배우분들이 많이 나오네요

태양의후예에서 얄미운 의사로 나왔던 박아인님과 한지은님도 나오네요

 

한지은씨의 경우 멜로가 체질에서 여덟살 아들 인국을 혼자 키우는

이혼녀이자 워킹맘의 역할을 잘하셨었는데요  꼰대인턴에서는 어떤 캐릭터를 연기할지 궁금하네요 

(아직 보지를 못해서 ㅎㅎ)

한지은님의 실제나이는

1987년, 6월 3일생으로 한국나이로 34입니다!  토끼띠!

고향은 경기도 과천시라고 하네요! 키는 167cm로 상당히 크시네요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소속으로

김래원씨, 이이경, 안재현씨 등과 함께 같은 소속사에 있습니다.

한지은님 인스타 캡쳐

 

저도 꼰대인턴으로 한지은씨를 검색해보니 연관검색어에

한지은 한해!!!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에 나왔던 한해씨가 같이 뜨길래 알아봤더니

연인관계였다는!!!! 다들 하는 연애 ㅠ_ㅠ 한해씨는 군대가지않았나요??

군인도 하는연애를!!!!!!!!!!!!!!!!!!!

 

꼰대인턴에서는 한지은님이 데일리 가방으로 이것저것 많이 메고 나오는데요

3회에서 메고나왔던 이너스 크로스백! 기본스트랩으로 데일리하게 착용할수 있으며, 와이드 웨빙스트랩 등과 매치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상세사이즈 및 구매후기보러가기 ▼

 

[이네스][이네스]★단독판매★JOY CROSSBODY(조이)_IK1HCBJY6NIV

롯데홈쇼핑

iryan.kr

두번째는 이너스 포케 크로스바디

작고 아담하여, 핸드폰가방, 카드, 립스틱 등 간단한 소지품 정도 수납이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백!!으로 썸머 페스티발 시즌에도 유용하게 활용할수 있겠네요

꼰대인턴 2화中 

▼ 상세사이즈 및 구매후기보러가기 ▼

 

[이네스]POCKE CROSSBODY(포케)_IK1HCBPC5FIV

현대Hmall

iryan.kr

드라마를 보다보니 옛날 대학다닐때 생각도 새록새록 나고

처음 일을 시작했을때도 ㅋㅋ 막상 시작하면 지긋지긋할때도 있긴하지만

먹고 살려고 하다보니 버티고 있네요

 

모두들 힘내서 즐거운 회사생활 하시기바랍니다!!

 

드라마속 회사원패션 코디는 

8회까지 정주행을한뒤 다시 !!!!

 

아래 글이 참 왠지 애잔해지면서 많은 생각이 들게 되네요

시작은 그러하였다. 

혹독한 취업전선에 몸도 마음도 피폐해진 청년들에게

어설픈 훈수를 두는 꼰대들에게 한 방 먹이고 싶었다.

그리하여,

근성이없다, 열정이없다, 노오력!을 하지않는다며,

더이상 청춘을 매도하지 않게 하고팠다.

그래서 꼰대의 상징과도 같은 한 남자를

청춘들과 똑같은 위치로 고이 보내드리려 한다.

그들이 말하는 '나 때(Latte is horse)'가 아닌,

감히 '이 시대 청춘들의 때'로 말이다!!

 

묻고 떠블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