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HAVE

위메프 `패션 두 번 할인`…40% 할인쿠폰 선착순 지급 feat 유의사항

출처 : 위메프 홈페이지 캡쳐

안녕하세요. 개미입니다. ㅠ_ㅠ 저만 더운건가요...

열대야가 올 날씨는 아닌데..컨디션이 안조은지.

더워서..잠을 설쳤네요..꼬박..1시간..잤던..ㅠ_ㅠ

눈뜨자 마자 컴퓨터를 켰는데 실검에 위메프 더블할인이 뜨악!!

때마침 항상 쓰던 왁스가 떨어져 왁스랑 반팔티를 사야했는데 잘됐네요.

 

특가대표! 위메프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주는 위메프

front.wemakeprice.com

주요 상품은 나이키 반팔티(9900원) / 이니스프리 스킨로션(4500원) / 지오다노 솔리드 크루넥 반팔 티(4130원) 

(아이럽 지오다노 ㅋㅋ 난 유니클로보단 지오다노!!)

/ 샌들(7500원) / JH스타일 스테치스스탠다드 7부슬라브 티셔츠(1900원) / 버켄스탁 마드리드(1만9900원) 

/ 시크라인 리밍스커트(5940원) / 비비안 비너스 언더웨어(1740원) 등

여러 상품별로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출처 : 위메프 홈페이지 캡쳐

해당 쿠폰은 매 시간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하며,

기간내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유의점!!!

발급일 당일 오후 11시59분까지 사용해야 하며

쿠폰 적용 범위는 더블특가 패션/뷰티>쿠폰적용상품에서만 적용된다고 하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저 위의 상품 이외에도 많은 상품들이 있으니 일주일동안 많이 득템하시길!

전 지오다노 반팔티사러~고고!! 왁스는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사야할 것 같네요 ㅠ_ㅠ 다 떨어졌음

 

 

다슈 포 맨 프리미엄 오리지널 슈퍼 매트 헤어왁스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