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HAVE/여자친구선물추천

스타벅스 서머(썸머)캐리백 - 무료 음료 쿠폰 3장 교환 후기 #새로운 굿즈 #e-gift card 3만원권 발송

 

 

할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음

스타벅스 서머(썸머)캐리백 

스타벅스 음료 17잔 사먹고 받은

프리퀀시 17장

서머 캐리백으로 교환

 

갑자기 폼알데히드 이슈!

 

어제 7월 28일

스타벅스에서 폼알데하이드 검출 시험 결과 공지 및

사과문 게시

기준에 적합하고, 이상이 없을거라고 하지만

왠지 찝찝한 기분

캐리백 받고 의류등을 담아놓고

갑자기 생긴 두드러기로 피부과에도 갔었는데

몰겠답, 캐리백때문인지...

송구하게 생각한다..?? 흠..

 

어제 올라온 스타벅스의 개선방향

현재 진행중인 무료 음료 쿠폰 3장 교환과는

별도로

새로운 스타벅스 굿즈 제공

딱히 받고 싶지는 않다.

굿즈 수령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스타벅스 리워드카드 3만원을 일괄 적립해준다고하니

이걸로 받아야겠다.

 

오늘은 서머캐리백을 차에 싣고

음료교환쿠폰 (스타벅스 땡큐쿠폰 3장) 받으러 출발

차에 싣기 전에 발코니에서 일주일간 뙤약볕에 말렸는데도

아직도 나는 오징어냄새

스타벅스에 가지고 가니

(처음 구매 지점과 상관없이 아무곳이나 가도 교환해주네요)

별말없이 땡큐 쿠폰 3장 출력해서 바로 교환해주네요

다른 손님들은 쳐다보고 있긴하네요 ㅎㅎ

 

교환 안되는 음료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쿠폰에 유효기간이 있으니 기간내 사용하세요

11월 26일까지(4개월)라 유효기간은 넉넉하긴하네요.

인천공항 제외 한국 내 모든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료 EXTRA 추가도 가능합니다.ㅏ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안된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또한 병음료와 리저브는 안됩니다.

쿠폰 들고 다니기 귀찮으신분들은

스타벅스 어플에 E쿠폰으로 등록하시면 

사용하시기 더욱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