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고화질 배경화면(1920x1080) & 부자되는 배경화면

어느덧 8월도 다 지나갔네요.

추석이 머지 않았습니다! 

다들 고향으로 가시나요? 아니면 여행을??

저는 추석에도 출근해야할듯 ㅠ _ㅠ

며칠전 생일선물로 받은 홍삼이나 먹으면서 힘내서 일해야할듯요

홍삼먹이고 일시키려고 보내준듯 ㅠ_ㅠ

다들 추석선물들은 구입하고 계신가요?ㅎ

가족선물, 남친선물,여친선물, 직장상사선물 까지 추석이 다가오니 돈나갈데도 많아지네요

행울을 가져다 주는 배경화면 몇장 올려드립니다~

모두들 부자되시고 행복한 가을 되시길!

혹시 울산에 맛집들 아시는분 계시면 댓글부탁드립니다.

헤헷

얼마전 구입한 갤럭시노트10 플러스 화이트 언박싱 후기도 올려야하는데

퇴근이 늦어지니 ㅠ_ㅠ 쓸 시간이 없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갤럭시 워치까지 한번에 올려야할듯하네요.

일단 화이트 너무예쁨! ㅋㅋ 아우라 글로우대신 선택했는데 화이트사길 잘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