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HAVE

애기얼굴 어플로 역병처럼, ‘스냅챗’이 뭐길래 ~아기얼굴 필터 방법!!

애기 얼굴' 어플로 알려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냅챗'이 열풍이네요.

순식간에 실검 순위 장악!!!

 

인싸들 사이에서 난리라네요

 

/스냅쳇

소유진씨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백종원씨 사진을...

ㅎㅎㅎ

집밥 백선생  귀여우시네여.

어릴적엔 이런모습이셨으려나

 

/소유진 인스타그램

 

다른 스타분들의 반응도 뜨겁게 이어지고 있네요.

애기때는 다들 귀엽나봐요 ㅎ

 

/김숙 인스타그램

왼쪽이 송은이씨 오른쪽이 김숙씨

..... 맞겠져?ㅎㅎㅎ

 

어벤져스 영웅들도 피해갈수가 없네욬ㅋ

 

/온라인 커뮤니티

요한슨은 어릴때 모습도 카리스마 작렬!

 

 

선행도 많이 하시는

박신혜씨는 천국의 계단 당시 모습이 그대로 나오는 것 같네요.

귀욤 뿜뿜~

 

한정서~~~!!!!!!!

 

 

화제가 되고있는  ‘스냅챗’ / (아기얼굴 필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등에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여러 필터 가운데 아기 얼굴의 필터를 고른 뒤 본인의 얼굴을 촬영하면 됩니다.

 

여러분들의 모습도 직접

아기떄 얼굴과 비교 해보세요 ㅎㅎㅎ

씽크로율이 얼마나 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