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뭐하니?

런닝맨 심은우 출격! -심은우 반전 나이! feat 복면가왕 심은우#심은우나이#심은우실제키#부부의세계민현서#심은우몸무게#심은우닮은꼴

얼마전 복면가왕에 심은우가 출연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솔직히 복면가왕을 보기전까지 저는 심은우가 누구인지 몰랐었습니다 ㅎㅎ

화제의 드라마였던 부부의 세계를 본적이 없어서 ㅋㅋ

벌써 종방했다고 하더군요

동글동글하고 선한 인상에 참한 얼굴인것같네요 ㅎ 전형적인 동양인 미인상!

(제 주관적인 의견이니 욕은말아주세요 ㅎ)

근데 드라마속 얼굴이랑 복면가왕속 얼굴은 다소 다른듯 하더라구요

그래도 예쁜건 변함없는 ㅎㅎ

심은우씨는 복면가왕이 첫 예능출연이었다고 하는데요

 17일 인스타그램에

"복면가왕, 엄청 떨렸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준비하는 동안

노래를 배우고 열심히 스스로 연습하는 과정이 너무 보람되고 좋았다"고 밝혔습니다.

저도 복면가왕을 다시 찾아봤는데요

연습한 흔적이 보이더라구요 노래도 잘하시고 ㅎ

이번에는 복면가왕에 이어 '런닝맨'에 출격한다고 합니다.

심은우씨는 물론 탤런트 김민규씨 레인보우 출신 김재경씨와 함께

딜레마 레이스를 펼칩니다.

심은우는 최근 막을 내린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김희애)의 조력자 '민현서'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런닝맨'에서는 반전 매력을 뽐낸다고 합니다.

약간 허당끼도 있어보이는데..저만의느낌일까요 ㅋ

얼굴이 워낙 어려보여서 심은우씨의 실제 나이를 찾아봤는데요

헐... 92년 잔나비띠네요!! 저는 20대 초반인줄알았는데

심은우 실제나이가 29살이라니!! 동안은 동안이네요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과를 졸업하고 실제 키는 159cm라고 합니다.

또한 심은우씨는 아스달연대기, 원티드 등에 출연했네요 ㅋ

한번도 안봤던 드라마에만 출연을 ...요샌 티비를봐도 누가 누군지 ㅠ _ㅠ

얼핏보면 어릴때 유명했떤 배우 이재은씨를 닮은것 같기도 하고

지금까지 부부의 세계 민현서 역의 심은우씨의 키, 나이, 학교 등을 찾아보았습니다.

런닝맨에서는 또 어떤모습을 보여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모두들 신종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여자향수추천 - 베이비파우더향수편 Feat 파우더리향수 #여자친구선물추천#남자들이좋아하는여��

모두들 행복한 가정의 달 5월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때문에 어수선하고 추웠던 계절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날씨가 더워지고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도 벌써 절반가까이 지나갔네요 어딘가로 ��

ant-katydi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