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뭐하니?

다시 서울로 - #이삿짐싸기 #준비물 #일정 #모아엘가 #출장필수아이템#여행필수아이템#여행체크리스트#출장체크리스트#

월요일부터 다시 서울로..  날씨도 너무덮고, 코로나도 무섭고, 

일단 짐부터  싸야하는데  오랫만에 짐싸려니 쌀게 왜이렇게 많은지...

 

 첫번째 필수 전자기기, 사무용품 등 내 노트북한개! 에이수스 젠북듀오!

그리고 사은품으로 받았던 노트북파우치, 홈플에서 샀던 싸구려 노트북거치대

 

에이수스 젠북 듀오 스크린패드플러스 UX481FL-BM063T (인텔 코어i7-10510U 35.56cm WIN10)

COUPANG

www.coupang.com

듀얼모니터용 27인치모니터 C27F391 언제 다시 분해하냥 ㅠ

그냥 놔두고 가서 새로하나 사는게 나을까요? 가격은 18만 9천원!!

 

 

삼성전자 커브드 LED 모니터

COUPANG

www.coupang.com

27인치모니터 와 노트북을 함께 올릴 만한 듀얼모니터거치대를 찾느라 애맥었었는데

기껏 조립해놓은걸 다시 해체, 분해 하려니 분해하자니 귀찮아지네요

사용하고있는 27인치모니터, 노트북 듀얼거치대

거치대는 일단 풀기 해체하기 귀찮은관계로 그냥 책상에 조립되어있는채로 놔두고

놀고있는 팔로 우디 모니터 받침대 두개만 가지고가야겠습니다.

제가 처음 구매했을때는 5만원 넘게 주고 구매했었는데요 살짝 떨어지긴했네요

기본 받침대나, 스마트폰충전이 가능한 받침대는 가격이 많이 낮아져서 

기본 받침대나, 스마트폰충전이 가능한 받침대는 가격이 많이 낮아져서 1만원대에 가능한것같습니다.

저처럼 외장하드가 많이 필요없거나, 허브가 필요없으시다면

기본받침대로도 깔끔한 책상 인테리어를 할수있는 받침대입니다.

 

브로스앤컴퍼니 WOODY STARTER 모니터 받침대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에 직접 연결하는 USB허브가 있다면 기본받침대로는 훌륭합니다.

그러면 일단 가지고 갈것중에는 모니터, 노트북, 외장하드 2개, 삼성무선충전듀오, 팔로 우디 모니터받침대, 노트북거치대,

아직까지 3년간 고장한번없이 잘쓰고있는 로지텍 마우스

 

로지텍 M720 무선마우스 M-R0062

COUPANG

www.coupang.com

요게 첨에 살때 키보드랑 같이 사면서 샀던건데 생긴것도 못생기고 별로였었는데

쓰다보니 그립감도 훌륭하고, 소음도 없고 마우스 휠도 좋고 아주 쏠쏠합니다.

다른마우스는 이제 손에 안맞아서 사용못하겠다는 ㅎㅎ

그리고 마우스 장패드, 키보드...는..갈축키보드로 올라가서 하나 사야되겠답!

그나마 조용하고 가성비 괜찮은 갈축키보드 추천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옷은.. 여름정장, 와이셔츠, 넥타이는 듀퐁넥타이로다가 따악~~~, 탠디 구두, 로퍼구두,

하 날도덥고 양복입기 진짜 시르네요 ㅠ

평상복, 반바지, 반팔티, 혹시모를 래쉬가드?ㅎㅎ코로나땜에 워터파크는 못가겠지요?

그리고 속옷, 양말, 아 맞다 내 홀리스터 쪼리 어디갔지ㅠ 하..또사야하나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나이키 다운쉬프터7 ! 솔직히 8,9,10 보다 7이 가장 예쁘지않나요??

 

(정품) 나이키 다운쉬프터 7 [852459-002]

COUPANG

www.coupang.com

집에서 굴러다니는 삼선쓰레빠 ㅋ슬리퍼도 챙기고...헹거는...상황봐서

마지막으로 옷들 잘 정리할 드레스북

 

드레스북 옷 정리기 미디움

COUPANG

www.coupang.com

요 드레스북 정리기가 쓰임새가 아주 쏠쏠하더라구요 ㅋ여름 티셔츠나 얇은옷들만 되는지 알았더니

지난번 겨울옷, 두꺼운 맨투맨들 정리할때 아주 베리베리굿!! 정리 필수템인듯합니다.

그때는 옷들이 두꺼워 라지사이즈로 했었는데요 여름옷은 미디엄사이즈로도 충분할듯

드레스북 의류정리기 미디엄으로 한 20개 정도면 여름 티셔츠들 정리하기에는 넉넉할듯하네요

 

아 맞다 갤럭시노트10+플러스 이어폰도 꼭 챙겨야함! 언박싱할때 한번꺼내보고

스마트폰 포장박스에 새것 그대로 비닐에 쌓인채 있는데 드디어 사용해야겠네요

이어폰 단자도 c타입으로 바뀌어서 귀찮네요. 맨날 사용하던 뱅앤올룹슨 이어폰이있는데 ㅠ

흠..무선이어폰을 사는게 나을까요?? 확실히 음질은 유선이어폰이 더 나은것같긴한데

 

일단은.. 가장 큰게 사무용품들하고, 옷들인데 저정도면 대충 되려나..

캐리어 두개에 담아가고..백팩이랑...

저도 꼰대인턴 박해진처럼 정장에 백팩을 한번메볼까요?ㅎㅎ아메리칸투어리스터 백팩으로

 

꼰대인턴 - 한지은실제나이#한지은가방#이태리가방#한지은니트#한지은한해#박해진백팩가방#박��

오오!!!! 이런 재밌는 드라마를 이제야 발견하다니!! 요즘 새로 시작한 번외수사만 있는줄알았더니 박해진 과 타짜의 김응수님이 나오는 꼰대인턴!! 우연히 유튜브를 서칭하다 예고편이 보이길��

ant-katydid.tistory.com

그리고, 기본적인 세면용품들은..폼클렌징,

CK ONE 모이스처라이저 올인원 로션(스킨, 로션 다 필요없이 하나로 완성끝ㅎㅎ),

 

캘빈클라인 CK one 모이스처라이저

COUPANG

www.coupang.com

다슈 왁스 , 스프레이까지!!!

여름이니깐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도!! ㅋ챙겨가야겠네요 여름천 필수아이템인 선크림이랑

 

다슈 포맨 프리미엄 울트라 홀딩 파워 왁스 100ml + 다슈 포맨 프리미엄 메가 홀드 슈퍼 스프레이 2

COUPANG

www.coupang.com

수건, 치약,칫솔, 샴푸(엘라스틴 실크리페어 샴푸 베이비파우더 향),

바디워시(내가 좋아하는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온더바디 퓨어시카 )

 

여자향수추천 - 베이비파우더향수편 Feat 파우더리향수 #여자친구선물추천#남자들이좋아하는여��

모두들 행복한 가정의 달 5월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때문에 어수선하고 추웠던 계절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날씨가 더워지고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도 벌써 절반가까이 지나갔네요 어딘가로 ��

ant-katydid.tistory.com

 

또 뭘챙겨야하지..ㅠ 아 맞다 여름이불. 베개 하..짐이 한보따리.. 압축비닐?압축팩?이 필요하다!!!!

다이소 압축팩이 좋다고 하는데 후딱 다녀와야겠네요.어지간하면 인터넷으로 사겠는데 시간이 없네요

ㅠ월요일에 바로올라가야해서

 

[다이소]밸브형압축팩대형(90*86cm)-48503

COUPANG

www.coupang.com

남자라서 짐이 없을줄 알았는데 정말 은근 짐이 많네요!! 차안에 넣기도 힘들힘들 ㅠ 

이럴거면 처음부터 서울 본사에 있으라고 하지 왜 지방으로 보내서는 휴휴 ㅠㅠ

 

자동차에 꾸역꾸역 쑤셔넣는것도 일이고

일단 차를 SUV로 바꾸는게 짐싣고 다니기에는 속편할듯 하네요 ㅠ 

 

일단 짐 체크리스트는 생각나는대로 다 썼는데..  꼭 짐싸다 보면 하나둘 빠지게 되더라구요

저는 이만 짐싸러 ..빠진게 뭐가 있으려나.. 놀러가는 여행 캐리어를 싸야하는데.. ㅠ일하러 가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