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뭐하니?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시작!!!!. 에어리즘 득템!!!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드디어 오늘부터

유니클로 5월 감사제가 시작인데요

/유니클로 홈페이지

 

한 번도 안 입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입어본 사람은 없다는 에어리즘... 

/유니클로 홈페이지

기본티셔츠나 린넨 셔츠는 몇번 입어봤는데

전 아직 에어리즘을 입어보진 못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해볼까 하는데

입어보신분들 에어리즘 괜찮나요?ㅎㅎ

이날만을 기다려왔다!!!!!

너무 늦게 가면 품절 되겠죠??? ㅜ_ㅜ

/유니클로 홈페이지

이번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주요 할인 품목에는

언더웨어부터 기본티, 린넨셔츠 등 다양한 상하의, 

키즈용 쇼트팬츠, 백팩, 선글라스 등 주로 여름 및 휴가 필수품으로 구성돼있네요.

이번 휴가 때 입고가면 딱 좋을듯 ㅎㅎ

또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으로 보냉백까지!!!

/유니클로 홈페이지

캠핑갈때 딱이네요 ㅋㅋ 흰색이 개인적으로 예쁘긴한데 때 금방 타겠죠?

검은색으로 달라고 해야지.....ㅋㅋㅋ

작년에는 좀 늦게가서 맘에 들었던 옷들은

다 품절되서 구입을 못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번 감사제 기다리셨던 분들은 사은품까지 받아갈수있도록

서두르자구요~~ !!!! 고고씽~~~~~GOGO~치킨쏴~ 히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