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T HAVE

`호박즙 파문` 임블리 기자회견, "임지현 상무 경영 손 뗀다"

'호박즙 곰팡이' 논란 이후 결구 부건에프엔씨 임블리 상무의 기자회견이 열렸네요.

식품 사업을 전면 중단하고 경영일선에서 물러난다고 합니다.

 

출처 : 국제신문

 

솔직히 곰팡이 사건 이전에는 누구인지도 몰랐었습니다.

호박즙 사건 이전부터 엄청 유명하신분이라던데..

어쩌다가.......팬덤이라는게 참 무섭네요 ㅎㅎ

(SNS 고자ㅜ_ㅜ)

이번 사건을 계기로 알게 되었지만...

 

오는 6월부터는 정기적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직접 설명하는 소비자 간담회등을

개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7월1일자로 물러나는데

6월부터 정기적으로 개최한다하면 한달만 하겠다는건지..

인플루언서는 포기 못한다라...흠..

경영에선 물러나서 간담회만 하는건지...

미키유천같이 뒷통수를 치는건 아니겠죠???

출처 : 한경닷컴

 

또한 식품부문 사업은 중단하고 전문 경영인 체제를 도입하며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 다시 태어나겠다고 합니다.

(가운데분이 남편분?)

앞으로 호박즙 곰팡이 사태 같은 일이나 소비자를 기만하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대중의 힘은 위대하니까!!!

 

From fandom to fan-doom

 

 

 

모두들 건강한 하루 되세요~~!!!